안녕하세요 행크알리미입니다.
지난주를 마지막으로 수도권엔 더 이상 눈이 내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눈 내리는 것을 보고 동료에게 ‘설악산에서 금강산 사이에는 5월에도 눈이 내린다’고 했더니 믿을 수 없다고 하더군요. 글쎄요… 5월에 고성에 데려갈 수도 없고 말이죠.
아무리 젊었다고 해도 하루에 3시간 2시간씩 낮밤 쪼개자면서 어떻게 하루 24㎞씩 백사장을 걸어서 순찰하며 살았나 생각해보면 그때 그곳에 있던 사람들이 참 대단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그 시간이 몸에 너무 깊숙이 배어버렸나 봅니다.
전역 후 취업해 서울로 출퇴근했을 때도, 대학로 반지하에 방을 얻었을 때도, 삼선동과 신설동에 살 때도, 그리고 부천에 사는 지금도 해뜨기 30분 전이면 자동으로 눈이 떠지니까요.
혹자는 그걸 두고도 ‘부럽다, 대단하다, 어떻게 그게 되냐’ 하는데, 그게 그냥 그렇게 되는 거니까 특별할게 없습니다.
일찍 눈이 떠지니 일찍 출근하고, 남들이 업무를 시작할 때 이미 집중해있고, 그러다보니 [주간 인기글]이 [오늘의 인기글]이던 시기 무려 9시도 되기 전에 오늘치 글을 발행할 수 있었습니다.
습관이라는게 참 이렇게나 무섭습니다.
나쁜 습관은 쉽게 물들지만, 좋은 습관은 입기 어렵습니다.
송사무장님도 늘 습관 만들기와 꾸준함을 강조하십니다.
당장 어떤 아파트 어떤 부동산을 찍어주기보다, 한걸음씩 공부하고 한번씩 밖에 나가보며 투자를 몸에 익히다 보면 지도나 건물 상태만 봐도 감이 딱 오는 그런 날이 옵니다.
‘부럽다, 대단하다, 어떻게 그게 되냐’고 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요. 그런데 오늘 송사무장님의 칼럼 속 회원들만 봐도 모두 2년 안에 직장을 떠날 수 있을 만큼의 수익을 거두었습니다.
저는 매년 몇 개의 큰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이루는 것을 반복해왔습니다. 현재의 위치에서 돌아보면 제가 어떤 프로젝트를 하든지 목표를 세우고 마음먹은 것은 2년 내에 이루어…
cafe.naver.com
이들 대부분이 행크와 카페를 어떻게 활용했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자주 보고, 자주 소통하고, 좋은 경험담을 많이 남기면서 ‘재미있게’ 한걸음씩 나아갈 수 있었습니다.
66일 습관만들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날이 내일이면 끝납니다. 오늘이 D-67일이니까 하루 여유를 둔다 치고, 당장 오늘부터라도 습관만들기를 시작해야 합니다.
책 읽기, 운동하기, 금연, 금주, 손품, 임장, 가족에게 사랑한다 말하기 등 어떤 것도 괜찮습니다. 행복재테크에 출석하는 것도 66일이면 습관이 되지 않겠어요?
이벤트에 참여해 66일을 달성해주신 분들께는 행크에서 특별히 준비하고 있는 「송사무장이 극찬한 BEST경험담 모음집PDF」를 드립니다.
과연 행크 일반 회원들의 레전드 경험담은 무엇인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27일부터 시작해도 괜찮습니다. (28일부터는 안돼요) 딱 두달, 나의 내일을 바꿀 수 있는 좋은 습관 함께 만들어보세요.
혹시 아나요, 그 덕분에 진짜로 1년 뒤에 행크TV에 성공인으로 등장할지…
여러부운~~!!!! 66일간 같은 행동을 반복하면 자연스럽게 습관으로 굳어진다는 66일의 법칙👨🏫 모두 잘 알고 계시죠? 겨울⛄이 모두 지나기 전!!! 새로운 계획을 세…
caf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