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동산이든 사업이든 소액 투자로 가성비 있는 수익을 만들고 있는 빨간쪼끼입니다.
부동산 투자를 처음 시작할 때는 가지고 있는 종자돈이 부족하다 보니 어떻게 하면 이 작은 돈으로 최대의 수익을 낼 수 있을까 하는 고민에서 시작된 소액투자가 이제는 몸과 머리에 체화되어 소액이 아니면 투자되는 돈이 아까워 투자를 고민하면서 만들어 낸 소액 투자의 기법으로 이제는 사업에서도 소액투자로 수익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하우로 행크에서 2019년부터 스터디카페 창업 강의를 하고 있는데요~~~
스터디카페 창업이라고 하면 다들 최소 1억이상은 투자된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저는 이런 돈이 많이 들어가는 시설업 투자에서도 연구에 연구를 해서 투자금 없이 스터디카페를 하나,둘,셋, 넷……운영 하고 있습니다.
저의 스터디카페 운영 방법이나 인수 방법을 말씀드리면 다들 현재의 수익나는 모습만 보시고 부러운 눈길을 주시지만 결과만 보면 아름다운 그 안에는 숨은 노력이 많이 있답니다.
스터디카페를 8년째 운영하며 많을 때에는 10개까지 운영했기에 누구보다 다양하고 많은 노하우를 갖고 있어서 툭 하고 찌르면 바로 툭하고 원하는 답변을 드릴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경험이 제가 여러분들께 드릴 수 있는 가장 큰 장점이라고 말씀드릴 수가 있을것 같아요..
잘 되는 사업장, 안되는 사업장, 좋은 입지, 안 좋은 입지등 다양한 지역에서 운영한 노하우를 여러분들이 어떤 스터디카페를 인수해야 돈이 되는지, 어떤 포인트로 운영해야 수익이 되는지, 변화하고 있는 트랜드 속에서 투자금을 적게 들이는 가성비 있는 리모델링은 어떻게 해야되는지 등 찐 노하우를 알려드렸기에 스터디카페 마스터 패키지 1기에서 한달만에 무려 8명이나 스터디카페 창업을 하실 수 있었다고 자부합니다.
스터디카페 창업을 했다고 끝이 아닙니다.
창업한 스터디카페에서 매월 좋은 수익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매월 100만원만 수익이 나면 좋겠다 생각하시고 딱 100만원 남는 스터디카페를 찾고 실제로 이런 물건을 인수하시고자 임장도 하시고 피드백을 요청하시는데..어떤 물건을 해야 될지, 말아야 될지 “답정너” 해 드립니다.
저의 투자 방법 그대로 무권리나 소액 권리금으로 창업을 하시기도 하시만 창업을 넘어 청출어람으로 인수하자 마자 저보다 많은 순수익을 낸 수강생들도 계시고…너무 너무 축하드리고 응원합니다.
지금도 스터디카페 창업한다고 하면 열에 아홉은 미쳤냐 라는 반응이 있을 정도로 스터디카페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들이 알고 있는 창업은 보통의 신규창업이 대부분이므로 투자금 1억~2억 들여가며 창업하는 것은 이미 포화된 시장에 큰 돈의 투자금으로 신규 진입하는 것은 투자금 회수가 길어지는 리스크와 기존 업체와의 경쟁등 많은 리스크가 있기 때문에 이렇게 생각하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것입니다.
그러나 잘 인수한 똘똘한 한 채는 소액으로 여러분에게 매월 일하는 시간 대비 만족스러운 현금 흐름을 가져다 줄것입니다.
저뿐만 아니라 실제로 창업한 수강생들도 이런 경험을 하고 있으니까요~~~
스터디카페 스터디로 인해 스터디카페가 다시 붐이 일고 있습니다.
똑같은 자리에서 똑같은 시설을 가지고 운영하는 스터디카페지만 누구는 수익이 안나서 매도를 하지만 누구는 그 시설을 수익나는 매물로 만들고 있습니다. 운영자가 바뀜에 따라 스터디카페의 달라진 분위기는 이용자들이 먼저 알게 됩니다.
제가 8년전에 스터디카페를 처음 운영하면서 만든 말이 있습니다.
스터디카페는 스테디셀러다.
제가 지난 8년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스터디카페를 하는 이유입니다.
작사,작곡가는 잘 만든 한곡의 음악으로 매월 저작권료로 현금흐름을 만들고 있습니다.
작사,작곡 능력은 없지만
잘 운영하는 하나의 스터디셀러같은 스터디카페로 꾸준한 혐금흐름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스터디카페에 관심가져 보시길 바랄께요.
https://cafe.naver.com/mkas1/1723551
안녕하세요. 빨간쪼끼입니다. 저의 칼럼을 읽어 보셨거나 제가 강의하고 있는 소액투자스터디 수업을 들어보신분이라면 제 투자의 비결은 가성비가 훌륭한 투자라는 것을 알 수가 있습…
caf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