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글을 꾸준히 보시던 분들은 아실 거에요.
제가 말한 큰 흐름대로 진행되고 있다는 걸.
6월 조정 때 이더 저점 2100달러 부근이라 했고, 이번 조정 때도 3300달러 부근이라고 했었죠.
남들이 다 끝났다 하락장이다 팔고 튀어라 해도 결국 제가 말한 부근에서 조정 마무리되고 상승이 나왔죠.
게시글 “정리.”에서도 말했지만, 이제 불장까지 남은 건 이더리움 최고점 돌파에요. 이더리움이 최고점까지 오르면서 알트들이 우상향 할 거고, 최고점 돌파 후 안착하는 순간부터는 우리가 기다리던 불장이 시작될 거라고 생각해요.
저는 확신해요. 누군가는 확신은 위험하다고 하겠지만, 저는 확신이 없으면 투자를 하지 않았을 거에요. 확신도 없이 미쳤다고 변동성이 큰 코인을 시작했을까요..
어제 오늘 쪽지를 많이 받았어요.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 저로 인해 버틸 수 있다는 분들, 많은 도움 받고 있다는 분들 등 제게 따뜻한 말 해주신 분들이 정말로 많았어요. 지금까지는 악플과 조롱 댓글만 신경이 쓰였는데 여러 쪽지들을 읽고 나니 악플러들은 소수고 대부분은 저를 응원해주고 좋아해주고 있다는 걸 깨달았어요. 정말로 감사해요.
여러분과 제가 기다리는 ‘때’는 오고 있어요. 조정부터 불장의 시작까지, 불장의 시작부터 끝까지 제가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고, 그렇게 되기 위해 노력할게요.
좋은 저녁 보내세요.
**삭제했던 게시글들은 복구는 불가능하지만, 다행히 pc로 확인이 가능하더라구요. 다시 보고 싶은 게시글들 개인적으로 알려주시면, 캡처해서 보내드리던 지 다시 올리던 지 할게요. 괜히 글 지워서 고생하네요.
☀☀ 고래 등업, 단순 짧은 글 도배로는 되지 않습니다.